소셜 미디어 가이드라인

책임감 있고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당사의 약속

서론

THE REED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혁신에 대한 열정을 연결하고, 영감을 주며,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믿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당사 팀원, 파트너 및 이해관계자가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THE REED를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게 대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가치

진정성

THE REED의 가치와 우수성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는 진실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장려합니다. 브랜드 미션과 일치하는 실제 경험, 통찰력 및 관점을 공유하십시오.

전문성

모든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에서 전문적인 톤과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온라인 활동이 THE REED와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파트너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존중

모든 사람을 존중과 예의로 대하십시오. 건설적인 대화에 참여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분열을 초래하는 주제를 피하며, 개인적인 공격이나 선동적인 토론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책임감

게시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콘텐츠가 THE REED의 평판, 파트너 및 더 넓은 커뮤니티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무언가를 게시하는 것이 불확실하다면 상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일반 가이드라인

THE REED 또는 산업 관련 주제에 대해 게시할 때 다음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십시오:

  • 회사 관련 사안을 논의할 때는 항상 자신을 THE REED 팀원으로 밝히십시오
  • THE REED, 파트너 또는 고객에 대한 기밀 또는 독점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 게시하기 전에 모든 콘텐츠가 정확하고 사실 확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관련성이 있을 때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공식 THE REED 계정을 태그하십시오
  • 의견과 메시지에 시기적절하고 전문적으로 응답하십시오
  • 제3자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출처를 밝히고 필요한 허가를 받으십시오
  • 입증할 수 없는 THE REED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주장을 하지 마십시오

콘텐츠 표준

공유할 내용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의 산업 통찰력, 트렌드 및 혁신
  • THE REED의 성과, 수상 및 인증
  • 당사의 프로세스와 가치를 보여주는 비하인드 콘텐츠
  • 당사의 전문 분야(워터리스 제형, 향수, 파우더 등)에 대한 교육용 콘텐츠
  • 직원 이야기 및 팀 하이라이트 (허가 하에)
  • 산업 행사, 컨퍼런스 및 무역 박람회 참여

피해야 할 내용

  • 기밀 비즈니스 정보, 영업 비밀 또는 독점 제형
  • 경쟁사 또는 다른 업계 관계자에 대한 부정적인 언급
  • 당사 비즈니스와 관련 없는 정치적, 종교적 또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회적 주제
  • THE REED 또는 업계에 대한 검증되지 않은 주장이나 소문
  • 공격적이거나 차별적이거나 부적절하다고 간주될 수 있는 콘텐츠
  • 공식적인 THE REED 입장으로 제시된 개인적인 의견

플랫폼별 고려사항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그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 LinkedIn: 전문적인 콘텐츠, 산업 통찰력, 회사 성과 및 사고 리더십
  • Instagram: 시각적 스토리텔링, 제품 쇼케이스, 비하인드 콘텐츠 및 브랜드 미학
  • Twitter/X: 빠른 업데이트, 산업 뉴스, 이벤트 보도 및 시기적절한 참여
  • Facebook: 커뮤니티 구축, 장문 형식의 콘텐츠 및 광범위한 잠재고객 참여

위기 관리

소셜 미디어 위기에 직면하거나 THE REED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받은 경우:

  • 부정적인 의견에 즉시 또는 방어적으로 응답하지 마십시오
  • 즉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에 알리십시오
  • 스크린샷과 관련 정보로 상황을 문서화하십시오
  • 경영진이 제공한 승인된 대응 프로토콜을 따르십시오
  • 커뮤니케이션 팀의 승인 없이 댓글이나 게시물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규정 준수 및 법률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은 다음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적용 가능한 광고 및 마케팅 규정
  • 지적 재산권 및 저작권법
  • 개인정보 및 데이터 보호 규정
  • THE REED의 내부 정책 및 행동 강령
  • 플랫폼별 서비스 약관 및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질문 및 지원

이 가이드라인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에 문의하십시오. 디지털 공간에서 THE REED를 효과적이고 책임감 있게 대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THE REED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커뮤니티와 연결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우수성, 혁신 및 전문성에 대한 당사의 가치에 맞춰 현명하고 진정성 있게 사용하십시오.